안녕하세요, 오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많은 분들이 자격증 재발급을 어디서 받아야 하시는지 잘 모르시는데요!

정부24 홈페이지에서 쉽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발급받기 전 사전 준비물이 필요한데요~

1. 반명함판 사진

2. 공인인증서

공인인증서의 경우 사용중인 PC에 없으신 경우 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

발급받으신 후 공인인증서 등록까지 마치시면 정부24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하십니다.

자 그럼 본격적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을 알아볼게요

우선 포털사이트에서 정부24를 검색해주세요

정부24 홈페이지 화면에 들어오시면 검색창에 공인중개사를 검색해주세요

검색하시면 중앙민원란에 공인중개사자격증 항목이 보이실텐데요

옆에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~

그럼 이렇게 신청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!

신청인, 신청내용 항목을 작성해주시고

마지막으로 반명함판 사진까지 업로드해주시면 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은 끝이랍니다~

어때요 참 쉽지 않나요?

지금까지 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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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사합니다


Posted by 보리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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