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, 정부24에서 간단하게 발급받으세요
카테고리 없음
2019. 2. 12. 20:14
안녕하세요, 오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많은 분들이 자격증 재발급을 어디서 받아야 하시는지 잘 모르시는데요!
정부24 홈페이지에서 쉽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발급받기 전 사전 준비물이 필요한데요~
1. 반명함판 사진
2. 공인인증서
공인인증서의 경우 사용중인 PC에 없으신 경우 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
발급받으신 후 공인인증서 등록까지 마치시면 정부24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하십니다.
자 그럼 본격적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을 알아볼게요
우선 포털사이트에서 정부24를 검색해주세요
정부24 홈페이지 화면에 들어오시면 검색창에 공인중개사를 검색해주세요
검색하시면 중앙민원란에 공인중개사자격증 항목이 보이실텐데요
옆에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~
그럼 이렇게 신청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!
신청인, 신청내용 항목을 작성해주시고
마지막으로 반명함판 사진까지 업로드해주시면 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은 끝이랍니다~
어때요 참 쉽지 않나요?
지금까지 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도움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
감사합니다